더네이쳐홀딩스(대표 박영준)가 ‘내셔널지오그래픽’ 남성 전용 스킨케어를 정식 론칭했다. 가방과 캠핑용품, 어패럴에 이어 화장품까지 전개하면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.

이번에 론칭한 스킨케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올인원 수분 충전 플루이드, 올인원 톤 업 에센스, 아웃도어 선 스틱 포 맨 총 3가지다.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실용적이고 간편한 기초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했다.

‘올인원 수분 충전 플루이드’는 스킨과 에센스, 로션이 결합된 상품으로 잦은 면도와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을 위해 수분부터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.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유형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이 함유돼 있다.

‘올인원 톤 업 에센스’는 스킨과 에센스, 로션은 물론 톤 업 효과까지 줘,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원하는 그루밍족에게 제격이다. 일상생활부터 여행,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‘아웃도어 선 스틱 포 맨’도 함께 선보인다. 고체형 파우더 선스틱으로 끈적이지 않고 보송한 발림감과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특징이다. 자외선 지수는 SPF 50+, PA++++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며, 컴팩트한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.

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기초 스킨케어를 시작으로 하여 점차 상품 라인을 넓힐 계획이다. 이번에 론칭한 스킨 케어 3종 상품은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숍인숍 형태로 전개한다. 헬스앤뷰티(H&B)스토어 입점도 추진하고 있어 추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.

출처 : 패션비즈